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넷플릭스 사용 중인 디바이스와 넷플릭스 앱 버전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2가지 대처방법

by 뿜빠 2022. 8. 20.

 

 

최근 코로나로 인해 넷플릭스 이용자가 많이 늘었습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하다 보면 '사용 중인 디바이스와 넷플릭스 앱 버전이 호환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뜰 때가 있습니다. 주로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를 다운로드할 때 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넷플릭스 앱 버전이 호환되지 않을 때 대처방법 썸네일

 

메시지가 뜨는 원인

 

 

 

이 메시지가 뜨는 원인은 오래된 버전의 안드로이드를 실행하고 있는 디바이스거나 Play 프로텍트 인증을 받지 않은 디바이스일 때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없어 넷플릭스 설치가 안되는 이유가 됩니다. 따라서 해결방법은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하거나 Play 프로텍트 인증을 받는 것이 있습니다.

 

Play 프로텍트 인증 확인 및 받는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을 실행합니다.

2)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Play 프로텍트를 클릭합니다.

4) 'Play 프로텍트 인증' 아래에서 인증 여부를 확인합니다.

5) Play 프로텍트가 인증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 링크에서 기기 등록을 하여 Play 프로텍트 인증을 합니다.

 

 

[ Play 프로텍트 인증하러 가기 ]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로 해결하는 방법

 

1) 휴대전화의 설정 앱을 엽니다.

2) 휴대전화 정보에 들어가서 Android 버전을 클릭합니다.

3) Android 버전을 확인합니다. 4.4.2에서 7.1.2 사이의 Android 버전이 필요합니다.

4) 위 버전이 아니라면 설정 앱에서 시스템을 클릭하고 시스템 업데이트를 눌러 Android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5) 버전 업데이트 진행 후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6) 넷플릭스 앱이 설치된 후, 넷플릭스를 실행합니다.

 

 

위 방법으로도 앱 버전 호환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답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어플 다운이 되지 않으실 경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 버전의 넷플릭스 설치파일을 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