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BEST 5 및 주문 바로가기

by 뿜빠 2022. 7. 27.

 

 

도미노피자는 1990년 시작된 우리나라 최초의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입니다. 2022년 현재 전국 477개 매장이 있을만큼 매우 익숙하고 친근한 피자 브랜드입니다. 현재 피자 프랜차이즈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피자 브랜드 선호도도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9년 연속 1위>에 오를 정도로 오랜 기간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로 사람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썸네일

 

도미노피자 메뉴는 크게 일반 피자, 1인 메뉴, 하프앤하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반 피자는 보통 우리가 먹는 피자를 말하고, 1인 메뉴는 1인 가구를 위한 작게 만들어진 피자를 말합니다. 일반 피자보다는 메뉴가 한정적이지만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제공됩니다. 하프앤하프는 말 그대로 반반피자를 말합니다. 어떤 맛으로 반반을 할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도미노피자 메뉴 중 맛있다고 소문난 5개를 선별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Top 5

 

1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사진

 

블랙앵거스 비프에 랍스터 볼까지 토핑으로 올려져 있는 럭셔리 피자입니다. 값비싼 재료가 올라간 만큼 가격도 생각보다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먹어 본 사람은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라고 느낄 거라 생각합니다. 한 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의 가격은 라지 34,900원, 미디움 29,000원입니다. 오늘 뭔가 좀 고급진 걸 먹어 보고 싶다거나 나를 위해 플렉스 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2위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피자 사진

 

피자의 근본은 페퍼로니 피자라고 생각합니다. 어느 피자 가게에나 무조건 있는 페퍼로니 피자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맛이기 때문에 그만큼 맛있게 만들기 어려운 피자라고 생각합니다. 짭짤한 치즈와 더 짭짤한 페퍼로니의 균형을 잘 맞춰야 하는데요. 도미노피자의 페퍼로니 피자는 이 조화가 완벽한 비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페퍼로니 피자의 가격은 라지 24,900원, 미디움 18,000원입니다. 나는 피자가 땡긴다 하시는 분들은 기본 중의 기본 페퍼로니 피자를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3위 포테이토 피자

 

포테이토 피자 사진

 

도미노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가 3위입니다. 도미노피자 공식 사이트에서도 도미노피자의 No.1 레전드 피자라고 소개하고 있을 정도로 포테이토 피자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큼지막한 감자가 도우를 뒤덮고 있습니다. 그 위엔 베이컨과 마요네즈가 덮여 있네요. 포테이토 피자의 가격은 라지 26,900원, 미디움 20,000원입니다. 고소한 감자의 깊은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위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사진

 

블랙 타이거 쉬림프는 호랑이와 같은 얼룩무늬가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크기가 매우 크고 맛도 훌륭하다고 하는데요. 피자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그 큰 새우가 통으로 올려져 있습니다. 이게 한 입에 들어가는 크기인지도 잘 모를 정도로 크기가 매우 큽니다. 드셔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 입 먹으면 새우의 풍미가 가득 찹니다.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의 가격은 라지 35,900원, 미디움 29,500원으로 매우 비싼 편에 속하지만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쯤 주문해서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5위 블록버스터 4 피자

 

블록버스터 4 피자 사진

 

이름부터 특이합니다. 블록버스터면 블록버스터지 왜 숫자 4가 들어갔는지 의문이실 텐데요. 피자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4가지 종류의 피자가 함께 있습니다. 블록버스터 4는 4개 도시의 프리미엄 요리를 품은 블록버스터급 콰트로 피자라는 뜻입니다. 그 4개 도시는 스위스 취리히, 캐나다 밴쿠버, 미국 루이지애나, 스페인 레온입니다. 각 도시의 로컬 푸드를 담은 피자여서 한 번에 4가지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라지 35,900원, 미디움 29,000원으로 가격도 블록버스터 급이네요.

 

 

도미노피자 주문하기

 

아래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배달주문] 또는 [포장주문]을 선택하여 주문하시거나, [매장검색]으로 들어가셔서 집에서 가까운 매장을 찾으신 후에 전화로 주문하시거나, [1577-3082]로 전화하셔서 주문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전화로 하는 것이 번거로워서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배달시켜 먹고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은 아래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주문 바로가기 ]

 

 

결론

 

도미노 피자 메뉴 중 BEST 5가지 메뉴를 추천드려 봤습니다. 사실 제 마음 속의 1위는 포테이토 피자인데요. 아무래도 도미노 피자 메뉴 중 오랜 시간에 걸쳐 큰 사랑을 받은 메뉴라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 피자가 땡기신다면 위 메뉴 중 선택하셔서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